상품후기

아이가 스스로 너무 잘 챙겨먹습니다.

노래* 2020.09.08 조회수 428
헤이, 본 (Hey, Bone!) 번들구매:[회원가 20% 혜택] 20포 X 1개 판매금액 25,000원
KakaoTalk_20200908_142940280_09.jpg
와이프가 워킹맘이라서 아이의 영양제를 챙겨주기가 너무 힘들었습니다. 특히, 맛이 없거나 먹기 어려운 알약의 경우 더욱 힘들었어요. 아무리 비싸고 좋은 영양제를 사도 아이가 먹지않아서 버리는 영양제가 한둘이 아니었어요. 그런데, 캔틴나인 제품의 경우 너무 맛있다고 해서 아이들이 먼저 달라고 말을 하네요. 그리고 개별 패키지라 그런지 뜯기도 쉽고 보관하기도 용이한 것 같아요.

또 저는 영양제를 구매할 때, 원료를 상당히 깐깐하게 보거든요. 좋은 원료를 사용했는지, 안좋은 성분들이 들어가있는지! 하나하나 살펴보는데, 신경을 많이 썻구나 이런 생각이 들어요. 한편으로는 살짝 비싸다는 생각이 들면서도 이정도 원료에 이런 제품 구성이면 충분이 값어치는 하겠다.라는 생각을 많이 했어요.

이번에는 아이의 성장기에 맞춰서 뼈건강을 위해서 헤이본 제품을 구매했는데, 앞으로 다양한 제품들을 살펴보면서 하나씩 더 구매해볼까 싶은 생각이 듭니다.
총 댓글 1 추천 : 0 추천하기 별점  
로그인을 하셔야 댓글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 캔틴나인

    고객님 안녕하세요. 프리미엄 키즈영양제 캔틴나인입니다.
    먼저, 캔틴나인 '헤이, 본(Hey, Bone)' 제품을 구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워킹맘인 와이프를 위해서 와이프 대신 우리 아이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영양제를 선물해주셨군요?
    우리 부모님들에게 가장 큰 선물은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고 밝게 웃을 수 있는 모습인 것 같습니다.
    고객님의 후기를 늘 가슴속에 간직하면서 늘 바쁜 우리 육아맘들에게 도움이 되고 우리 아이들의 건강한 삶을 지속하는데 도움이 되는 그런 브랜드가 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캔틴나인과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20-09-27 22:00:32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스크롤 좌측 배너
스크롤 우측 배너

TODAY VIEW

0/2
상단으로 이동